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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사가 일정 일방적 변경 물의

이상원 기자 입력 2005-05-14 17:56:40 조회수 120

해외여행 상품을 판매한 여행사가
고객들의 동의 없이 일방적으로
항공 일정을 변경해 놓고는
아무런 배상도 하지 않아
고객들이 항의하는 소동을 빚었습니다.

지난 10일 4박 5일 일정으로
대구공항을 통해 중국으로 떠난
60-70대 노인 17명은
당초 오늘 오전 11시 대구공항에
도착할 예정이었지만
여행사 측이 일정을 일방적으로 바꿔
인천공항으로 도착하도록 하는 바람에
큰 불편을 겪었다며 불만을 터뜨렸습니다.

가족들도 사전에 아무 연락도 받지 못해 대구공항에 마중을 나왔다가
되돌아 왔다면서 여행사 관계자를
만날려고 했지만 정작 여행사 담당자들은
연락조차 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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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원 lsw@dgmbc.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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