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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원 전화응대기법 평가 시작

한태연 기자 입력 2006-09-11 17:06:26 조회수 172

대구시는 오늘부터 올해 말까지
시청과 시산하기관 공무원
2천 500명을 대상으로
전화친절도 조사 용역업체에 맡겨
공무원들의 전화응대 기법을 평가합니다.

조사는 전화 맞이 단계에서부터 응대 단계,
마무리 단계에 이르기까지 3단계로 하는데,
용역업체가 무작위로 공무원들에게 전화를 걸어 친절도를 확인합니다.

조사 도중 이름을 제대로 말하지 않거나
응대를 하지 않는 공무원에게는
두,세 차례 더 조사할 예정입니다.

대구시는 이 조사 결과를
내년 공무원 고과에 반영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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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태연 hanty@dgmbc.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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