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소비자상담, 품질·A/S관련 가장 많아

김은혜 기자 입력 2011-01-14 16:40:57 조회수 120

지난 해 대구지역 소비자들은
품질과 사후서비스 관련된 불만이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구시 소비생활센터가 지난 해 접수한 상담
천 900여 건을 분석한 결과
품질과 사후서비스 관련 상담이 26.2%로
가장 많았고, 계약 해제와 계약 불이행,
가격·요금 관련이 뒤를 이었습니다.

주요 상담 품목으로는
토지와 건물, 설비가 가장 많았고,
전체 상담 가운데 23%인 450여 건이
피해 구제를 받는 데 그쳤습니다.

Copyright © Daegu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은혜 greatkeh@dgmbc.com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