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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성구, 민원 개선 위해 '블라인드 쇼핑' 도입

윤영균 기자 입력 2015-05-04 14:37:25 조회수 150

대구 수성구청이 민원인의 입장에서
눈높이에 맞는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블라인드 쇼핑'을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민원창구 직원 24명으로 체험단을 구성해
대구시 6개 구청을 방문해 다른 민원실의
고객 응대 서비스와 편의시설 등을 체험한 뒤
고객 맞춤형 정책 개발에 반영할 예정입니다.

블라인드 쇼핑은 신분을 밝히지 않고
고객의 입장에서 평상시의 서비스를
체험하는 것으로 서비스업체 평가에
많이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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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영균 novirusy@dgmbc.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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